본문 바로가기
여행

보라카이 3박4일 내돈내산 패키지여행 후기 - 넷째날

by 진이기록 2023. 11. 30.

 

반응형

 

 

안녕하세요♥

보라카이 3박4일 패키지여행째날 후기를 남기려 합니다:)

 

 

 

 

 

 

DAY 4

(마지막날)

호텔조식

체크아웃

칼리보공항도착

쇼핑2회

칼리보 에어포트 라운지

필리핀항공 -> 인천공항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짧았지만 알찼던 3박4일의 여행의

마지막 넷째날이 되었어요.

 

 

전 날 짐을 모두 싸두고

아침 일찍 일어나 조식을 두둑히 먹었어요:)

 

 

사진엔 없지만 조식에서의 삼겹살이 기억나네요 크크크

 

 

 

 

 

 

조식을 먹은 후 로비에서 

체크아웃을 가이드님이 도와주시고 바로 칼리보공항으로 이동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보라카이에서 칼리보공항으로 이동하는데

 

배?도 한 번 차로도 1시간 30분가량 이동해야 하는데요~

 

패키지상품이다보니 저희가 따로 알아보거나 예약을 할 필요가 없어서 

편리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시봐도 예쁜 보라카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칼리보공항에 도착해서 쇼핑센터 두 곳을 들렸는데

저희는 악마의잼을 샀답니다.

 

 

악마의잼 가격은 비싸지만 안사왔으면 큰일날뻔 했어요:)

 

여러가지 맛이 있는데

코코넛, 깔라만시가 가장 맛있었고 

저희는 코코넛으로 사왔어요!

쇼핑센터에서 시식해 볼 수 있답니다.

 

참크래커에 찍어먹으니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ㅠㅠㅠ

냉장보관 하셔야 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이제 가이드님과 인사를 하고 

칼리보 에어포트 라운지를 이용했어요.

(와이파이, 라면쿠폰)

 

 

 

 

 

칼리보공항은 작아서 마땅히 대기할 공간이 협소해

따로 라운지 이용을 추천하시더라고요:)

 

 

 

라운지 이용금액은 500페소 13000원이네요.

한국인께서 운영하시더라고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착석하니 망고쥬스 라면 쿠폰을 주셨어요:)

(라운지 이용고객에게는 기본으로 제공)

 

 

 

 

 

 

메뉴판이고요.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윽 끓인라면 좋아요:) 크크크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공항 가기 전까지

사진정리등등 와이파이 사용하고

현지 유심은 버리고

편히 쉬다가 이동했답니다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제 인천으로 돌아갈 시간!

 

날이 쨍쨍하다고 우산까지 빌려주네요:)

언니 뒷모습 찰칵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는 이번 필리핀항공 굉장히 만족했는데요.

너무 친절하고 기내식도 기대이상 맛있었어요.

 

 

기내식 먹은 후 커피까지... ㅎㅎ

 

칫솔세트까지 줘서 찝찝함도 덜고 왔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짧았지만 알찼고 너무나도 좋은 기억으로 남은

보라카이여행이였어요.

 

패키지여행이다보니 장단점이 있지만

 

장점으로는 비용이 저렴했고

이것저것 알아볼 필요 없이

편안했던 여행이였던 점이에요.

 

단점으로는 자유일정인 날 외에

가이드님과 함께 동행, 정해진 식사? 인것 같아요.

 

 

(중간중간 가이드님과 헤어진 후 시간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.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행복한 보라카이 여행 되세요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보라카이 3박4일 내돈내산 패키지여행 후기 - 셋째날(사진많음 주의)

안녕하세요♥ 보라카이 3박4일 패키지여행 셋째날 후기를 시작합니닷:) DAY 3 (전일정 자유) 호텔 조식 호텔 수영 바다 수영 화이트비치 거닐기 게리스그릴 점심 할로망고 기념품 쇼핑 호텔마사지

jins4u.tistory.com

 

 

 

보라카이 3박4일 내돈내산 패키지여행 후기 - 둘째날

안녕하세요:) 3박4일 알찼던 보라카이패키지여행 둘째날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:) DAY 2 호텔조식 체험다이빙 현지식 점심 세일링보트 화이트비치 바다수영 현지식 뷔페 저녁 보라카이의 아침이

jins4u.tistory.com

 

 

보라카이 3박4일 내돈내산 패키지여행 후기 - 첫째날

얼마 전 보라카이여행을 다녀왔는데요:) 티*에서 급박하게 끊고 떠났지만 3박4일 알찼던 보라카이패키지여행 후기 남겨봅니다. 간단히 상품을 설명하자면 이런 구성이였어요. 필리핀항공(기내

jins4u.tistory.com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