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비기록

올리브영 세일 내돈내산 추천템 - 속건조 고민 해결

by 진이기록 2023. 11. 30.
반응형

 

 

 

안녕하세요:)

 

오늘부터 12월 올리브영세일이 시작되었어요!

(11.30 - 12.06)

 

 

 

 

 

저는 겨울만 되면 속건조로 인해

화장이 떠서 너무 고민이였는데요.

 

 

 

한 통 다 쓰고 오늘 구매하고 온 

내돈내산 추천템 소개려요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바로

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에센스 로션 (+23900원)

인데요.

 

 

 

이 제품 스킨대용으로 쓰고 있는데 촉촉하고

피부당김 잡아주는게 너무 좋은거 있죠?

 

 

속건조 심하신 분들은 한 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롬앤에서 립제품 두가지를 구매했어요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롬앤 블러 퍼지 틴트(+9900원)

            글래스팅 멜팅 밤(+9400원)

 

 

 

 

두 컬러 모두 쿨톤에 잘 어울리는 컬러인데요.

지금까지 웜톤인줄 알고 웜톤 립만 가득했는데

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은 결과 저는 여름 쿨톤이였답니다 하하...

 

 

 

 

 

그래서 세일기간에 구매하게 되었어요!

 

 

 

계산할 때 CJ ONE 바코드를 보여주니 2000원 추가할인 해주더라고요!

 

 

올리브영 세일기간(11.30 - 12.06) 동안 할인 받아 득템하세요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