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비기록

다이소 꿀템 빔프로젝터 내돈내산 추천템 후기

by 진이기록 2023. 11. 4.

안녕하세요:)

엊그제 다이소에 방문했는데요.

인스타그램에서 다이소 추천템으로 보았던 
빔프로젝터가 있더라고요!
 
궁금했었던 터라
바로 구매했습니다:)
 
 
 

 
 
 
 

가격은 (+3000원)이고요.
저는 연보라색상을 구매했는데 핑크색상도 있었어요.
 
 
5가지 배경 디자인 필름이 들어있고요.
AAA 건전지는 별도로 구매해야 한답니다.
 
그리고 필름만도 따로 판매하더라고요.
저는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음번에 들리게 되면
필름만 더 구매하려고요.
 
 
 
 
 
 

 
 
사용방법
1. 빔 구멍에 필름을 홈에 맞추어 방향에 맞게 끼워 넣어주세요.
2. 전원 버튼을 누르고 벽이나 바닥 등 원하는 곳에 비춰주세요.
 
 
 
 

 
다이소에서 함께 구매한 AAA건전지 3개를 넣고요. (4개 +1000원)
 
 
 
 
 
 

 
작아서 참 귀여워요. ㅎㅎ
 
 
 
 
 
 
 
 
 
건전지를 끼웠으니 이제 작동해 볼까요? 

 
 
 
 
 
 

 
 
 
1번 배경

 
 
 

 
 
 
 
2번 배경
 
아이들이 가장 좋아했어요:)

 
 
 
 
 
 

3번 배경

 
 
 
 
 

4번 배경

 
 
 
 
 
5번배경

 
 
 
 
 
 
 

 
 
 
제가 밤마다 이야기를 들려주곤 하는데
오늘도 틀어달라고 하더라고요.
 
다이소 빔프로젝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.
 
 
 
 
다이소에 가시면 구매해 보시기를 추천드려요^^
 
 
 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