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ㅣ카페

보라매병원역 맛집 백소정 내돈내산 후기

by 진이기록 2023. 11. 7.

 
안녕하세요:) 
보라매병원역 맛집 백소정
다녀온 후기를 남기려 해요.
 
 
 
 

백소정

 

 

백소정 보라매점
보라매병원역 2번 출구 183m
매일 11:00 - 21:00
        15:00 - 17:00 (브레이크타임) 
        20:00 (라스트오더)
☎ 02-836-1896

 

 
 

 
 
 
 
 
저희는 에비텐 모듬가츠(+13900원),
    체다치즈가츠(+12900원)를 주문했어요.

 

 

 

한상차림이 정갈하게 나왔답니다.
 
 보리차와, 밑반찬(단무지, 깍두기)은 미리 나오고

테이블 옆쪽에 수저, 젓가락은, 티슈는 비치되어 있어요.

보통 음식점과 달리 수저, 젓가락에 종이로 포장되어 있더라고요.

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어요:)

 
 
 먹음직스럽죠?

 

바삭바삭 튀김옷이 아주 맛있었어요.

겉바속촉이였답니다.

함께 나온 밑반찬 가레떡?ㅎㅎ 도

달콤하니 식욕을 돋구어 또 먹고 싶었어요. 
 
 

 

키오스크에서 주문, 결제까지 가능해서 

편리하기도 했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음에 방문할 땐 마제소바 꼭 먹어보려고요.

함께 세트가 있는것 같았는데 맛을 못보고 온게 아쉽네요.

 

간혹 돈까스 안쪽에 빨갛게 보이는 부분이 있는데

저온숙성으로 오래 익힌거라 안심하고 드셔도 된다고 합니다!

 
 
 
 
 
 

 

 

 

 

 

 
 
 
 
 
보라매병원역 근처에 가실 일이 있다면

백소정에서 맛있는 한 끼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! 
 
 
내돈내산 백소정 후기를 마칩니다:)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