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맛집ㅣ카페

2024 스타벅스 다이어리 샌드 수령 - 속지, 쿠폰?

by 진이기록 2023. 12. 16.

 

 

 

 

 

안녕하세요:)

저는 11월이 생일인데요.

덕분에 스타벅스 기프트카드를 많이 받아

e-프리퀀시를 평소보다 빨리 모으게 되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의 e-프리퀀시를 만들면 완성인데요:)

스타벅스 플래너, 라미스페셜 에디션 또는 캘린더

저는 스타벅스 플래너

데일리 플래너 샌드를 선택했어요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 모아두었을 때 사진 좀 찍어둘걸 그랬네요:)

이미 발행한 후라 지금은 프리퀀시가 한개도 없네요 ㅎㅎ

 

 

 

e-쿠폰 발행

증정품 예약하기 

버튼을 눌러 찾으러 갈 지점과 날짜를 선택 후

예약해 주시면 됩니다. 

 

 

 

 

제가 선택한 스타벅스 데일리 플래너 세부 구성이고요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약했던 날짜에 가서 수령해 왔어요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속지는 이렇게 깔끔한 구성이에요:)

반응형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지막에 쿠폰이 있나 없나 보았더니 이번에는 쿠폰이 없네요.ㅜㅜ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연말연시 따뜻하게 보내세요^^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