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소비기록

코닥 m38 필름카메라 현상소 추천 고래사진관 셀프스캔 후기(사진많음주의)

by 진이기록 2023. 12. 8.
반응형

충무로 고래사진관

 
 
안녕하세요:)
 
평소에도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 
필름카메라 찍는 것도 좋아하는데요.
 
오늘은 친구와 함께 셀프스캔을 하러

충무로 고래사진관

에 방문했답니다:) 대만족이였던 후기 시작합니다 ♥
 
 
 
 

고래사진관 현상소
충무로역 6번출구
월-금 12:00 - 22:00
토-일 12:00 - 18:00
매주 목요일 정기휴무
☎ 02-2266-2191

 
 
 
 
건물 3층에 위치해 있고요:)
들어서자마자 볼 게 너무 많아 구경하느라 분주했어요 ㅎㅎ

충무로-고래사진관현상소
충무로-고래사진관현상소

 
 
 
 


 
 
 
 고래사진관 가격표
 
 
 
 
 

가격표에요:)
 
저는 오늘 후지로 스캔했답니다.
또 스캔한것 중 마음에 드는 사진만 골라 인화했어요.
7000원스캔현상+5장 인화했답니다.

 

 

 


 
고래사진관 이용방법 
 
 

셀프스캔은 처음이라 어려울까 했는데
큐알 동영상에서 방법이 자세히 나와있고 또 옆에서 스태프 분들이
도움을 바로바로 주셔서 어렵지 않게 진행했어요!
 

 
 
 
 
 
 

용지에 제 필름도 넣어봅니당!

필름카메라-셀프스캔
필름카메라-셀프스캔

 
 
고래사진관 방문&현상 후기 
 
   
 
 

이 영수증카메라도 너무 귀엽고 재밌었어요!
자유롭게 찍어보실 수 있어요.

 
 
 
 
 
 
 

친구 현상하는 중 #고래필름네컷 인화한 것도
찍어보고요.

 
 
 
 
 

필름 사올걸 그랬나봐요!

 
 
 
코닥 M38 결과물 
 
 
 

현상한 사진들 보여드릴게요.
저는 인물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데요^^;;;
예쁘게 나온것 같아요.
 
현상스캔할때 밝기등 색감조절 가능한 부분도 너무 좋았고요.
원본 그대로의 느낌을 살리고 싶어서 많이 만지지는 않았어요.
 
제 카메라는 코닥 M38입니다.

코닥m38-현상
코닥m38-현상

 

 
 
 
 
 
 
 

마지막 슛스캔 입니닷!

고래사진관-슛스캔
고래사진관-슛스캔

 
 
 
 

만족스러웠던 충무로 고래사진관 적극 추천드립니다>_<

반응형